2024-04-27 09:20 (토)
가맹점주 만족도 높은 치킨창업 브랜드, ‘치킨사냥’
상태바
가맹점주 만족도 높은 치킨창업 브랜드, ‘치킨사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jpg

외식업계 창업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종 중에서도 항상 높은 창업률을 기록하는 것은 바로 ‘치킨창업’이다. 하지만 이런 선호 현상 속에서도 문을 닫는 매장이 많고, 본사의 갑질 논란이 불거지는 등 브랜드 인지도만 믿고 창업한 가맹점들이 활로를 찾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렇게 치킨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프랜차이즈창업을 선택하느냐가 창업 성공여부에 큰 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치킨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하려면 가맹점을 적극 지원할 수 있는 본사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치킨을 제공하는 소자본창업 ‘치킨사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치킨사냥은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치킨브랜드 중 하나로 가맹비가 없어 초기 자본금이 부족한 청년, 주부, 부부창업으로도 좋으며, 치킨 한 마리를 8천원 대의 가격으로 낮춰서 판매하기 때문에 타 업체와의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치킨 메뉴 외에도 스노우 어니언, 델리치킨, 나가사키짬뽕치킨, 홍짬뽕치킨 등 특색있는 메뉴를 통해 트렌드에 발맞춰 가고 있는 곳이다.

최근 치킨사냥푸드는 시흥점을 새롭게 오픈 했으며, 현재도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치킨사냥푸드’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