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10 (토)
YBM넷,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인 'YBM리더스' CJ TV홈쇼핑 사전 구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YBM넷,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인 'YBM리더스' CJ TV홈쇼핑 사전 구매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08 18: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jpg

YBM넷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인 'YBM리더스'가 CJ TV홈쇼핑 사전 구매 이벤트를 실시하며, YBM리더스 6개월 이용권 구매 시 카툰네트워크샵 위 베어 베어스 여행용 캐리어(20인치)와 6개월 + 무료 1개월 기간 추가하여 총 7개월 이용권을 구매고객 전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리더스는 영어실력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온라인 영어 독서학습 프로그램이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영어를 비롯한 영어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컨텐츠와 퀄리티가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YBM 리더스는 “영어 독서 잘 하고 있나”라는 질문을 던지고 체크 리스트(편하고 재미있게 책을 읽고 있는지, 책을 제대로 이해하며 읽는지, 학부모가 학습상태를 점검하고 있는지, 아이가 혼자서 영어 공부를 찾아서 할 수 있는지)를 제시하여 영어 독서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리더스의 특징은 티칭(teaching)이 아닌 ‘코칭’(coaching) 방식의 도입이다. 기존 영어독서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양질의 미국교과서 도서를 YBM영어독서지도사 선생님 1:1 코칭으로 독서관리를 받을 수 있다.

YBM 리더스 센터장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코칭한다. 영어 문장을 말하는 연습 과정에서 억양·강세·속도 등 6가지를 기준으로 학습자의 말하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주기 때문에 읽기뿐만 아니라 말하기까지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재너-블로저(Zaner-Bloser) 출판사의 e-book 도서 500권을 비롯해 미국을 대표하는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000여 권과 미국 국ㆍ공립 초등학교 도서관에서도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 ‘북플릭스(BookFlix)’ 프로그램을 활용해 책을 읽으며 독해력을 기르고, 관련 동영상과 전자책(e-book)을 활용해 배경지식도 넓힐 수 있다. 

YBM리더스에서는 회원가입 시 글로벌 출판사 Scholastic 또는 Sadlier-Oxford 유 초등원서, 영어원서 1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