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05 (월)
오창영어학원 ‘아하영어학원’, 초중고교 클래스 별 강좌 준비해 이달 개원
상태바
오창영어학원 ‘아하영어학원’, 초중고교 클래스 별 강좌 준비해 이달 개원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06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2학기 성적향상의 중요한 시점이 되는 여름방학 시기에 들어서며 특히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영어과목 학습을 위한 학생들의 노력이 필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오창영어학원 ‘아하영어학원’이 신규개원하며 원생을 모집한다.

청주시 오창 중싱상업로에 들어선 아하영어학원은 청주 오창지역 내 초중고교 영어과목에 집중해 영어성적 향상은 물론 생활 속에서 영어를 좀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는 환경조성까지 감안해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제공하고자 개원된 학원이다.

초등생 클래스는 중등과정에 대비해 문법 서술형과 독해를 집중하고 독해시간에는 스피킹도 함께 지도하며 전반적으로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한다. 즉, 독해는 단순 독해학습을 넘어 리딩, 리스닝, 스피킹을 복합적으로 하는 입체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등부는 단어암기와 독해 문법을 바탕으로 영어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수업이 짜여지며, 시험기간이 되면 내신대비 수업으로 전환해 영어 내신점수 향상에 주력함으로써 전방위적인 영어능력 쌓기에 집중한다. 고등부 역시 평소 수능대비에 주력하며 수능시험에 맞춰진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학교시험 시기에 들어서면 내신대비를 강화해 부족한 부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졌다. 특히 고등부는 인근 지역의 고교인 청원고 및 양천고, 오창고 등 각 학교에 특화된 수업을 통해 정시, 수시 등에 맞게 준비를 시키며 수준별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한다.

아하영어학원 대표원장은 Griffith University 학사졸업과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대학원을 졸업한 후 서울 ACE IELTS ACADEMY, 서울 정철성인어학원 NATURAL SPEAKING, 충주 정상어학원 CHESS관 및 ACE 관 강의 등을 이어온 영어강습 분야 전문가로 알려졌다.

학원 관계자는 “그간 오랜 영어강습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정확하게 각 학년과 연령, 개인별 수준에 맞는 필요한 부분들을 총망라해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오창지역 내 우수한 강사진을 동시에 영입 중이다”며 “그간 영어를 습득하며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 어떻게 해결하고 학습해야 하는지 아이들에게 잘 전수하고자 아하영어학원을 준비하게 됐으며 시설 역시 신규개원 영어학원인 만큼 신경 써 개원함으로써 개원 초기부터 오창영어학원으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창 아하영어학원의 클래스 안내 및 상담문의는 아하영어학원 공식 블로그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