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7 08:25 (화)
8월 오픈 예정인 광주예식장 '위더스 광주', 오픈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8월 오픈 예정인 광주예식장 '위더스 광주', 오픈 이벤트 진행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0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jpg


위더스 광주점은 예식장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접근성, 주차공간, 품격 등을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는 곳으로, 올 8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여름 혹은 가을 예식을 앞두고 있다면 염두에 둘 만하며, 오픈 예정인 예식장이기 때문에 원하는 날에 예식도 올리고, 깔끔한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이다.

특히 이번 광주예식장 오픈 이벤트로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 및 렌트카 48시간 대여, 요트 혹은 잠수함 체험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단 협찬 호텔 숙박비는 본인 부담). 또한 항공권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위더스 광주는 지상 6층 웨딩 단독 건물 내 전용 스튜디오, 미용실, 드레스 실 등의 부대시설과 4개의 예식홀, 3,000여석 규모의 여유로운 연회공간을 제공한다.  4개층 주차공간으로 동시에 1,000대의 주차가 가능하여 혼잡하지 않으며, 그 외에도 버스터미널, 지하철역, 고속도로IC와 인접하여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1층에는 감각적인 메리엘 웨딩홀이, 3층에는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펠리체 웨딩홀과 아모르 웨딩홀이 자리하고 있다. 이어 5층에는 높은 천장고를 통해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엘린 웨딩홀이 자리하고 있는데, 각자의 스타일이 모두 다르므로 웨딩홀 투어를 통해 꼭 직접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참여형 웨딩을 원한다면, 넓은 스테이지의 엘린 홀이 적합하다.

카페, 야외테라스, 수유실 등의 고객 편의시설과 휴게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곳으로, 격조있는 웨딩은 물론 양질의 연회 음식을 제공한다. 위더스 광주는 2층 칼리아 연회장, 4층 아델라 홀 연회장, 6층 그랜드볼룸 연회장까지 3개의 연회장, 3천여석의 좌석에서 여유롭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세련된 플라워 연출, 테마웨딩연출로 특색있는 웨딩을 꾸며주고, 전 층 에스컬레이터 설치 및 3대 엘리베이터 가동을 통해 이동 편리성 또한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