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은 자사의 블록버스터 해상전투 모바일 게임 ‘워쉽 모바일’의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 또한 11월 21일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를 통하여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워쉽 모바일’은 함선 간의 전투를 테마로 하는 실시간 7v7 대전형 액션 게임이다. 기존 PC 플랫폼에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에선 거의 찾아볼 수 없는 4년이라는 긴 개발기간을 투입한 블록버스터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다.
현존하는 밀리터리 게임 중 사실성 높은 전투를 구현하기 위하여 등장하는 모든 함선을 탄도궤적, 탄도 속도, 함포 장전속도, 선회속도, 해상 물리 작용 등 수만 가지의 실제 역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현하였다. 특히 전세계 해전 게임으로 잠수함 모드를 도입하여 기존의 해상 전투 게임이 바다 위의 전투에만 벌어지는 것이 아닌 수중 전투 요소까지 추가되어 입체적인 전투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사이펀의 공식 카페를 오픈하여 ‘워쉽 모바일’의 각종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과 다양한 정보 교류가 가능할 예정이다.
‘워쉽 모바일’의 사전예약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워쉽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