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5 (금)
W스피치 면접전문학원, 1:1 기업면접대비반 개강
상태바
W스피치 면접전문학원, 1:1 기업면접대비반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W스피치면접전문학원이 대기업 면접, 이직 면접을 준비하는 지원자를 위한 1:1 기업면접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W스피치면접학원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 기간이라 취업준비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이직면접에 대한 강의요청이 늘었다”고 밝혔다.

또 “대기업, 외국계 기업, 공기업 등 면접 전문 강사진이 총동원되어 인성 면접, 구조화 면접, PT 면접, 토론 면접, 세일즈 면접 등 지원한 기업에 맞춘 면접 전형 준비부터 기출 질문과 질문 의도 파악까지 완벽하게 대비한 상태에서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W스피치면접학원에서는 직장인 교육생을 위해 주말에도 강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스터디룸을 무료로 제공하여 교육생들이 수업시간 외에도 면접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매 수업시간마다 영상 촬영 후 이메일을 통해 영상과 함께 코칭 피드백이 전달되기 때문에 스스로 몰랐던 세세한 부분까지도 파악할 수 있다.

현재 W스피치면접학원에서는 CJ, LG, 삼성, 롯데, 포스코 등 대기업 임원면접과 국민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농협 등 은행 면접, 그리고 국가직 공무원 면접, 중견기업 면접까지 다양한 기업 면접대비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특히 대기업 공채는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합격자 발표 후 면접까지 1주일 밖에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 면접 준비를 완벽하게 해야 합격의 지름길로 갈 수 있다.

한편 W스피치학원은 ‘교육생의 성장과 변화, 최고의 만족’이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MBC 전 아나운서 우지은 대표가 설립한 교육회사로 1호점 강남 본원, 2호점 시청점, 3호점 부산센텀점 등 총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1호점 강남점은 강남역 10번 출구에 위치해있고, 2호점 시청점은 시청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광화문 주변의 유일한 스피치학원으로 종로스피치, 신촌스피치, 광화문스피치의 대표 면접교육기관이다.

부산센텀점은 규모가 가장 큰 부산면접학원으로 마산, 창원, 대구, 거제, 통영 등 인근 지역에서 취업, 대입 면접뿐만 아니라 사투리 교정을 위해 학원을 찾고 있다.

W스피치학원 대기업 면접반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