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00 (금)
닥터엘시아(Dr.Althea), 프랑스에서 개최된 'K-뷰티 in 유럽' 참가
상태바
닥터엘시아(Dr.Althea), 프랑스에서 개최된 'K-뷰티 in 유럽' 참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2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4.jpg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는 지난 22일 뷰티 산업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K-뷰티 in 유럽”에 참가했다. “K-뷰티 in 유럽”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공동 주관한 K-뷰티 박람회로 대규모 쇼케이스 상담과 브랜드 홍보행사가 진행됐다.

프랑스 샤넬과 로레알 등의 세계 굴지 브랜드사와 봉마르쉐 백화점, 마리오노 등의 현지 유통채널, 유통 전문 바이어 등이 참여했다.

또한 세계적인 뷰티 매거진인 엘르(ELL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공영방송 France 2 등의 언론, 방송 매체들이 보도하기도 했다.

닥터엘시아는 “K-뷰티 in 유럽”에서 대표 제품인 ‘허브 벨벳 마스크팩’과 ‘투비 아이코닉 아이세럼’을 포함한 기초 라인과 ‘라벨 인 루즈’와 ‘슈슈 애교살메이커’ 등의 색조 브랜드 미드나잇시네마 제품들을 선보였다.

닥터엘시아는 행사 기간 동안 현지 대형 유통바이어들과 뷰티인플루언서 등을 상대로 한 컨퍼런스에 초대돼 닥터엘시아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직접 발표를 진행한 이동훈 대표는 “닥터엘시아가 아시아와 북미 대륙을 넘어 뷰티 본고장인 유럽에까지 진출하여 많은 관심을 이끌어낸 것에 감회가 남다르다”는 소감을 전하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여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닥터엘시아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홍콩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는 물론 올해 미국과 캐나다, 중동 마켓에도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는 신세계 면세점과 시코르, 롯데 라코스메띠끄, CJ 올리브영 등에 입점돼 있으며 가로수길과 홍대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