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20 (금)
ADT캡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
상태바
ADT캡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6.19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우수 영업사원 총 4명 중형차 및 유류비 지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6월 18일, ADT캡스 삼성동 본사 사옥에서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 상반기,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영업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2년 하반기, 보다 향상된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자리였다. 시상은 올해 상반기에 뛰어난 실적으로 두각을 나타낸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호남본부 전주지사 최명신, 경인본부 인천지사 이남호, 충청본부 공주지사 김도환, 강남본부 서초지사 김태완 총 4명의 영업사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종 선정된 우수 사원에게는 중형차를 6개월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매월 30만원의 주유카드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대표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ADT캡스가 전 세계 보안 시장에서 굳건히 1위를 지켜나갈 수 있는 이유는 우수한 역량을 가진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ADT캡스 최고의 자산은 바로 직원들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에 대한 투자와 보상을 보다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