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7 08:55 (화)
사이펀 블록버스터 해상전투 모바일 게임 '워쉽' 사전예약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
상태바
사이펀 블록버스터 해상전투 모바일 게임 '워쉽' 사전예약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jpg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21일부터 블록버스터 해상전투 모바일 게임 '워쉽'이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출시를 예고한 '워쉽'은 실시간 7v7 대전형 액션게임으로 기존 pc프랫봄에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구현해 낸 게임이다.

워쉽은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에선 거의 찾아볼 수 없는 4년이라는 긴 시간을 개발에 투입했다. 등장하는 모든 함선을 탄도궤적, 탄도 속도, 함포 장전속도, 선회속도, 해상 물리작용, 군함 장갑 분포 등 수만 가지의 실제 역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현해내 사실성 높은 전투를 구현해냈다.

전세계 해전 게임 처음으로 잠수함 모드를 도입한 워쉽은 바다 위의 전투에만 포커싱을 한 것과 달리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케 한다.

워쉽의 사전예약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시간호 영구 패키지'와 함께 10만 실버, 보급상자 3개를 100% 지급하며 페이스북에 티저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8과 갤럭시 노트8, CGV 영화 예매권, 무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워쉽의 사전예약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