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00 (월)
셀카 기능을 접목한 액션캠 카시오카메라 'FR100L' 신제품 출시
상태바
셀카 기능을 접목한 액션캠 카시오카메라 'FR100L' 신제품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6.12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와 컨트롤러가 분리되어 원격 촬영 가능
6.jpg

카시오카메라에서 카메라와 컨트롤러가 분리되면서 방수기능까지 겸하는 아웃도어 카메라 FR100을 업그레이드한 모델 신제품 'FR100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FR100L은 TR 시리즈에 도입된 메이크업 아트 기술인 셀카 기능을 접목시켜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배경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며, 물놀이 도중 화장이 지워져도 카메라 자체에서 자동 보정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정합하다.

셀카 기능에서 보기 힘든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롱다리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서있을 때나 앉아 있을 때 롱다리 연출이 가능하다. 컨트롤러인 액정화면에 보이는 가이드라인에 머리와 다리를 위치하면 모델처럼 다리가 길어보이는 전신샷이 가능한 셀카 사진을 내 마음대로 촬영이 가능하다. FR100L은 16mm 초광각 렌즈가 장착되어 시야각이 상당히 넓어져, 역동적인 사진이나 셀카를 찍을 때 배경 표현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다.

한편 FR100은 컨트롤러 LCD 스크린의 크기가 3인치로 크기 때문에 사진을 촬영 후 선명한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물 속에서도 화면을 보면서 셀카 촬영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에 세분화된 맞춤 인터벌 촬영이 도입되어 스마트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인텔리전트 인터벌, 하이킹, 사이클링, 스키, 레저 등 상황에 맞는 해당 모드를 설정하였을 때 최적화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셀카 기능을 접목한 아웃도어 카메라 FR100L은 화이트,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국내 런칭 기념으로 CJ 오쇼핑에서는 6월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2일동안 파격적인 단독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칭 이벤트와 함께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정품 악세서리 3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