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인젝션 방지, 랜섬웨어-DDoS 방어, CDN 기술 적용한 웹보안 서비스 공급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가 모든 고객사 대상 웹방화벽 무료 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닷네임코리아는 SQL인젝션 방지, 랜섬웨어-DDoS 방어, CDN 기술 등을 적용한 웹보안 서비스 NOWTRUST를 통해 닷네임코리아 모든 도메인, 호스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공급할 계획이다.
웹보안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전문 지식의 부재, 인프라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 웹해킹 위협에 대한 무감각 등의 이유로 대다수의 기업들이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조차 갖추고 있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닷네임코리아는 이 같은 현실을 고려해 고객사 대상으로 웹방화벽 서비스를 무료로 공급하여 웹보안에 대한 중요성과 전문적인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 등을 알릴 계획이다.
닷네임코리아의 웹방화벽 서비스는 기존의 웹보안 서비스와 달리 웹서버 환경에 바로 설치되어 웹사이트 속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하이퍼바이저 환경을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 인프라에 큰 변화 없이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 프로모션은 닷네임코리아의 도메인, 호스팅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