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오는 29일, 임블리 여덟번째 매장 잠실점 오픈 앞둬
상태바
오는 29일, 임블리 여덟번째 매장 잠실점 오픈 앞둬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4.25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5-d.jpg
지난달에는 동부산, 15일에는 김포공항에 터를 잡으며 오프라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여성브랜드 임블리, 그런 임블리가 이번에는 잠실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29일(토) 오픈 예정인 잠실점은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에서 운영 중인 임블리의 여덟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실제로 지난 김포공항점 오픈 당시 최다 집객, 최대 매출의 성과를 달성한 임블리가 이번에는 또 어떠한 신기록을 세울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가운데 임블리 측은 임블리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소품 등의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오픈 당일 통큰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우선 방문 고객을 위한 선착순 선물 증정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을 비롯해 8만원 상당의 제품을 29,9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최대 100만 원의 상품이 걸린 행운권 추첨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잠실점은 롯데월드와도 접근성이 좋아 해당 방문객을 비롯한 많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방문 고객으로 하여금 더욱 임블리와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히며 더불어 “이번 잠실점 역시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 및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 잠실점은 오는 29일(토)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의류를 비롯해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등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