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0 (금)
조성아22, 동안을 위한 쿠션 틴트 ‘클릭 클릭 멀티 컬러’
상태바
조성아22, 동안을 위한 쿠션 틴트 ‘클릭 클릭 멀티 컬러’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4.20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0-f.jpg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2017년 동안 립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으로 ‘동안 입술편 클릭 클릭 멀티 컬러’를 출시했다.

클릭 클릭 멀티 컬러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수타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2015년 미국 세포라(Sephora)에서 선출시한 립 쿠션이다.

론칭 이래 현재까지 해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K-뷰티 대표 동안 메이크업 제품으로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역시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이슈가 되었다.

지난 17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클릭 클릭 멀티 컬러는 2015년 출시한 제품의 최신 진화 버전으로, 손가락의 터치감을 그대로 구현해 일명 ‘립 쿠션봉’으로 불린다. 클릭 클릭 눌러 톡톡 찍어 바르는 간편한 사용법과 핑거기법으로 누구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그러데이션부터 풀 커버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제안하는 클릭 클릭 멀티 컬러는 고밀도 고발색의 틴트가 바르는 즉시 입술에 생기와 볼륨감을 부여해 어떠한 입술도 언제 어디서나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밀착력과 지속력이 좋아 처음 발색 그대로 온종일 또렷하게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론칭 특별 패키지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선택한 컬러로 구성된 클릭 클릭 멀티 컬러 5종(로라, 에밀리, 샐리, 바네사, 벨라)과 봉긋 퍼밍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하이라이터 ‘클릭 클릭 멀티 컬러 이지라이팅 펜’ 1개, 밀착력과 커버력의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 1개, 조성아22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뷰티 파우치 1개(랜덤)로 구성됐다.

총 8종으로 구성된 클릭 클릭 멀티 컬러 동안 메이크업 패키지는 홈앤쇼핑 모바일 앱 이용 시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조성아22의 트렌디 컬러가 담긴 아이 섀도우 키트 ‘허니 쉬머 아이즈’ 정품을 제공한다.

조성아뷰티 브랜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오세아니아 메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한 상태다. 또한 국내에서는 명동에 ‘조성아뷰티 1호점&2호점’을 오픈했을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LF스퀘어 등에 입점, 유통망을 넓히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