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솔루션 노바스토어의 국내 입지 다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성SMB와 오렌지테크의 업무협약은 관련 시장이 4차 산업혁명을 앞두고 고도화된 산업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실무진을 통해 필요성이 논의됐으며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에 대응 가능한 솔루션의 중요성에서 합의점을 찾으면서 이뤄졌다.
이번 협력으로 인해 한성SMB솔루션과 오렌지테크는 각사가 보유한 영업 노하우와 판매망을 공유하며, 특히 최근 화두가 되는 보안 분야에서 더욱 심도있는 전략적 접근이 가능해졌다.
본격적인 움직임은 업무협약 이후 백업 솔루션 노바스토어(Novastor)의 유통을 기점으로 시작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양사 관계자는 '노바스토어의 국내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브랜드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오렌지테크 송해욱 상무는 "기업이라면 결코 소홀할 수 없는 보안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노바스토어와 함께 나아갈 수 있어 영광이다"며 "한성SMB 솔루션과의 본격적인 파트너십 기회가 마련됨에 따라 양사가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바스토어는 1987년 미국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기업, 정부 기관, 지역 데이터 센터를 포괄하는 등 통합 어플라이언스 환경에 대응하는 백업 솔루션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