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5 (토)
알라딘그룹, 바른컴퍼니와 우노큐브 공동 마케팅 추진
상태바
알라딘그룹, 바른컴퍼니와 우노큐브 공동 마케팅 추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6.11.02 2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그룹(대표이사 기대웅)은 ‘바른컴퍼니(대표이사 윤영호)’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우노큐브 관련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한 첫 번째 마케팅 이벤트로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와 더카드의 온라인 사이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취지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에게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을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30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이번 바른컴퍼니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신혼부부의 가계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 알뜰한 신혼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노큐브가 기존의 주 수요층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캠핑족 등 다양한 수요층 요구에 알맞은 제품이 돼가고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