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도쿄 IT PRO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T PRO EXPO는 비즈니스의 디지털화를 이끄는 IT 벤더 약 300개 기업의 솔루션 전시와 약 150회의 관련 강연, 세미나가 진행되는 IT 전시회다. 올해 전시회에는 35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6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예정이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정보보호 솔루션인 ‘Secudrive’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체적인 제품으로 ‘Secudrive 파일 서버’, ‘Secudrive USB 매니지먼트 서버’, ‘Secudrive 새니타이저’ 등을 소개한다.
브레인즈스퀘어의 강선근 대표는 “브레인즈스퀘어는 IT PRO EXPO에 2014부터 3년 연속 참가하고 있는데 매해마다 많은 관람객들이 자사의 제품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며 “올해에는 더욱 뛰어난 경쟁력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보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글로벌 고객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인즈스퀘어는 IT PRO EXPO 참가에 이어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Japan IT Week에도 참가한다.
◇공무원-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정보보호 교육이수 컨퍼런스 안내◇
공무원 정보보호 교육 이수 및 개인정보관리사자격(CPPG) 7시간 교육 이수 컨퍼런스 등록
-PASCON 2016 사전등록: www.dailysecu.com/conference/pascon/2016.html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