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ology는 오늘 엔터프라이즈 백업 소프트웨어, 서버 및 백업 스토리지를 통합한 새로운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라인인 ActiveProtec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ynology의 상무 지아유 류(Jia-Yu Liu)는 “데이터 보호는 비즈니스에 부담이 아닌, 힘을 실어줘야 하는 것”이라며 “ActiveProtect는 Synology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얻은 통찰력을 구현한다. 우리는 ActiveProtect가 기업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기대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ActiveProtect 어플라이언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통합 솔루션- 백업, 복구 및 관리를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결합하여 별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이징 (Sizing), 구매 및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포괄적인 워크로드 지원- 단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PC, Mac, 파일 및 물리적 서버, 가상 컴퓨터, 데이터베이스 및 Microsoft 365 서비스를 보호한다.
▵확장 가능한 관리- ActiveProtect Manager (APM) 콘솔은 최대 150,000개의 워크로드 또는 2,500개의 사이트를 보기 및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확장성,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가시성 및 제어를 제공한다.
▵고급 보호-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불변 백업, 에어 갭 (Air-gap) 기능 및 규정 준수를 지원한다.
▵대규모 효율성- 글로벌 소스 측 중복 제거를 통해 빠른 증분 백업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부하를 최대 99%까지 줄이고 스토리지 소요를 50%까지 줄여 백업 성능을 강화하고 운영 비용을 최소화한다.
▵독보적인 가격 모델- 기업은 일회성 구매로 전체 플랫폼 지원 및 완전한 고급 보호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추가 구독이 필요 없다. 백업 서버 관리도 최대 세 개까지는 라이센스가 필요 없으며, 더 많은 장치를 포함하는 대규모 배포를 위해서는 선택적으로 CMS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다.
J-Shine International Logistics의 IT 매니저인 랴오(Liao)는 “Synology ActiveProtect 시리즈는 관리 효율성과 데이터 보호 측면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입증했다”며 “지금까지의 경험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설치 과정은 빠르고 간단하여 우리가 직면했던 많은 복잡한 단계를 제거했고, 통합 관리 인터페이스는 일일 백업 서버 유지 관리에 필요한 시간을 이전의 10분의 1로 줄였다. 거의 80%에 달하는 중복 제거 비율도 상당한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