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넷앤드가 지난 10월 23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2024 NETAND Charity Open With Partner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앤드가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사회적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했다.
넷앤드는 이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으로, 지난해에도 아동 보육원 신애원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호철 넷앤드 대표이사와 관계자, 파트너사 대표 28명이 참석해 친목을 도모하며 기부의 의미를 더한 라운딩을 함께 즐겼다.
신호철 대표는 행사 후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의미 있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며, “ESG 경영이 글로벌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넷앤드는 기술적 우수성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보안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넷앤드는 국내 시스템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DB 접근통제, 계정관리 솔루션과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 초에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SSH CA 키 관리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으로, 이 솔루션은 SSH CA 인증서를 생성하고 자동 배포함으로써 인증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2024 인공지능 보안 컨퍼런스 AIS 2024 개최(보안교육 7시간 이수)◆
-인공지능 기반 보안기술과 보안위협 대응 정보 공유-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 700여명 참석예정-
-일 시: 2024년 11월 5일(화) 09:00~17:00
-장 소: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
-주 최: 데일리시큐
-참석대상: 정부,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만 참석 가능(보안과 관련없는 자는 참석 불가)
-참가기업 모집: 국내외 인공지능, 보안자동화 기반 보안전문기업
-참가문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참석자 사전등록: 클릭
(사전등록 필수, IT보안 관계자만 참석가능)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