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디자인 브랜드 단미에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사각 멀티쿠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단미 멀티쿠커 라면포트는 기존 단미 베스트 제품인 멀티쿠커 라인업 제품으로 기존 원형 제품과 다르게 사각제품으로 2.5L 용량에 라면 3~4개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단미에서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 멀티쿠커는 1인가구, 신혼부부, 파티, 모임, 가족식사에도 부족하지않게 3-4인 이상의 조리가 가능하고 기존 요리시 주방에 서서 불이 있어야만 조리가 가능한 가스렌지와 다르게 전기만 있으면 다같이 앉아서 조리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라면, 전골, 샤브샤브, 볶음밥, 스테이크, 계란후라이 등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고 추가옵션 구매가 가능한 분리형 스텐찜기 구매시 옥수수, 고구마, 양배추 등 찜요리까지 모두 가능하다.
모든 사람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사용법이 복잡하지않고, 다이얼을 이용하여 조절이 가능하며, 1단계와 2단계가 있어 요리 시작시 2단계로 끓이기를 사용하고, 샤브샤브, 전골 등 계속 따뜻하게 먹을 요리라면 1단계로 설정하여 식지않고 계속 따뜻한 요리를 먹을 수 있다. 또,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지않고 설거지가 간편하며, 단미만의 예쁜 디자인을 헤치지않는 화이트 코팅으로 어디에 두어도 예쁜 제품이다.
단미 관계자는 “불 없이 전기만 있으면 안전하게 조리가 가능한 멀티쿠커가 새롭게 사각멀티쿠커로 출시되었다. 단미만의 예쁜 디자인과 색감으로 단미 라면포트 멀티쿠커는 화이트, 핑크, 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도 편하고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단미 전기냄비 멀티쿠커는 출시이벤트로 단미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후 리뷰 작성 약속시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