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2 08:30 (목)
아임일리터, 점주와 함께하는 '클린데이' 실시
상태바
아임일리터, 점주와 함께하는 '클린데이'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7.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데이 신탄진점
클린데이 신탄진점

대용량 가성비 커피 브랜드 아임일리터가 2024년 6월 1분기 ‘클린데이’를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클린데이'는 노후된 가맹점을 선정하여 본사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점주와 함께 청소 및 환경 개선을 진행하는 행사로,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클린데이'는 방화역점, 용문점, 신탄진점 등에서 진행되었으며, 점주들은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노후 환경 개선에 대한 의지는 있으나 혼자 시작하기 막막했던 점주들은 본사의 도움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었고,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뻐했다.

클린데이 방화역점
클린데이 방화역점

아임일리터의 '클린데이'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개선 의지가 큰 가맹점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점포를 선정해 진행된다. 가맹점과 본사는 클린데이 당일 일시 휴점하여 본사 운영지원팀과 함께 매장 대청소를 진행했다.

신탄진점의 최명훈 점주는 "하루 종일 매장에서 일하다 보니 매장을 처음 오픈했을 때처럼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클린데이 공지를 보고 좋은 기회라 생각해 신청했으며, 본사 슈퍼바이저님들이 본인 매장처럼 함께 청소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 깨끗해진 매장을 보고 고객님들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임일리터 관계자는 "클린데이를 통해 점주님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힘을 줄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매 분기 클린데이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점주님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임일리터는 '클린데이'를 분기별로 실시하여 사후 관리 도움을 줄 예정이며, 매년 상·하반기 2회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아임일리터는 직접 운영하는 로스팅 공장에서 제조한 고품질의 원두로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