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 차박매트는 오늘 1일부터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펀딩을 통해 더 많은 캠핑 매니아들이 꿀렁임 없는 편안한 미토 차박캠핑 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미토 차박매트는 차량의 트렁크에 딱 맞게 접어서 조절이 가능하여 트렁크매트로도 사용이 가능한다.
특히, 차박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그 우수한 천연라텍스의 탄성력 및 편안함이다. 꿀렁임이 전혀 없어 차박매트리스로 사용하기에 최적이다.
에어매트와 발포매트, 자충매트와 달리 누웠을 때 불편함이 없으며, 천연라텍스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엄청난 단열성과 공기순환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또 항균작용이 뛰어나 세균 및 곰팡이, 진드기 번식을 억제한다.
꿀럼임이 없는 독립쿠션으로 꼭 캠핑용 차박매트가 아니여도, 텐트매트나 캠핑매트리스로도 손색이 없다. 또 집에서 침대 위에 올려서 침대 매트리스 토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할 때에도 꿀렁임 없이 안정감을 제공하여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차량용 매트리스나 차박토퍼로도 활용 가능하여 승용차 차박매트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꿀렁임 없는 캠핑매트가 필수이다. 미토 차박매트는 이러한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차박캠핑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꿀렁임 절대 없는 미토 차박매트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미토 차박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차량용매트리스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이 제품은 차박캠핑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미토 캠핑용 차박매트로 더 나은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