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14:20 (화)
킨드릴, AWS 기반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서비스’ 출시
상태바
킨드릴, AWS 기반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서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6.13 1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한국 대표 류주복)은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Amazon Security Lake)를 기반으로 하는 킨드릴 사이버 위협 매니지드 서비스(Kyndryl Threat Insights Managed Servic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환경 전반에서 조직의 보안 데이터를 자동으로 중앙 집중화하여 고객에게 가시성을 높이고 정교한 사이버 보안 위협의 식별, 완화 및 대응을 강화한다.

이번 발표는 차별화되고 확장 가능한 보안 및 복원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공동으로 투자하고 혁신해 온 AWS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바탕을 두고 있다. 킨드릴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매니지드 서비스는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분석함으로써 사일로화되고 각기 다른 보안 기술로는 불가능했던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킨드릴은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옵션을 제공한다.

◊사이버 복원력 강화- 보안과 복원력을 결합한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사이버 사고를 예측, 보호, 복구하는 능력이 향상된다. 킨드릴 사이버 위협 인사이트 매니지드 서비스는 사이버 위협과 비즈니스에 중요한 운영 중단을 더 잘 예측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조직의 역량을 강화시킨다.

◊가시성을 개선하여 보안 위협 완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자산이 변화하고 복잡해짐에 따라 위협을 완화하는 것이 핵심 과제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보안 및 복원력 위협에 대한 단일 창 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인텔리전스 기반으로 위협을 더 빠르게 탐지하고 보다 효과적이고 정보에 기반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빠른 의사 결정력을 높일 수 있다.

◊인공 지능(AI)/머신 러닝(ML) 기반의 강화된 분석을 통한 보안 운영- 위협 인텔리전스 강화를 통한 이상 징후 탐지와 AI/ML 기반 분석이 결합되어 보안 데이터를 평가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조사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실행 가능한 보안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통합된 접근 방식으로 탐지 및 자동화된 대응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규정 준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

킨드릴코리아 류주복 대표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피할 수 없는 위협을 인식하고 신속한 대응 전략으로써 충분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킨드릴의 사이버 보안 전문성과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의 이점을 결합함으로써 보안 및 복원력에 대한 통합 접근을 통해 고객이 위협을 예측하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