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오늘, 새로운 범용 무선 AP 제품인 ‘FortiAP-U 시리즈’를 발표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통합되어 있는 FortiAP-U 시리즈는 네트워크 분할 기능을 지원해 침입자가 기업의 중요한 내부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전에 IoT 및 엔드포인트 기기를 겨냥한 위협을 사전에 방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FortiAP-U 시리즈는 포티클라우드 컨트롤러리스 클라우드 무선 관리 및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LAN 컨트롤러와 통합된 FortiWLC 엔터프라이즈 무선 LAN 컨트롤러를 포함해 모든 포티넷 액세스 관리 플랫폼과 호환 가능한 단일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하며 네트워크 액세스 관리 및 구축을 간편화시켜 준다. 이 제품은 ‘플러그-인-플레이’ 방식으로 실행되며 IT 지원 없이도 신속한 구축을 위해 구성 정보를 풀다운하고 각 디바이스가 관리 백엔드 타입을 자동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IoT로 인한 위험요소의 증가 및 다양해지는 액세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IT 팀은 무선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확장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IoT 위협 방어에 효과적인 지능적 내부 분할 전략을 지원하는 무선 인프라에 보안을 통합시킴으로써 이같은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포티넷은 자동화된 운영 및 어떤 포티넷 액세스 관리 백엔드와도 플러그-인-플레이 방식의 호환이 가능한 특허받은 FortiAP-U 시리즈를 소개하게 되었다. 이 제품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 구축 장벽을 낮춰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