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15:55 (목)
라온시큐어 '옴니원 NFT', MAU 1만 명 돌파
상태바
라온시큐어 '옴니원 NFT', MAU 1만 명 돌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4.17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간 거래(P2P 마켓플레이스) 활성화로 누적 거래 건수 1,500건 돌파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는 옴니원 NFT의 3월 NFT 판매액이 전월 대비 231% 증가했다고 밝혔다.

2월 판매액 증가율(52.1%) 대비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며, 이에 힘입어 1분기 판매액도 전년동기 대비 120% 늘어났다. 또한 3월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옴니원 NFT 론칭 이후 처음으로 1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연간 NFT 판매액은 4억 원을 넘어섰으며, 누적 NFT 거래 건수도 1,500건 이상을 상회했다.

옴니원 NFT의 마켓플레이스 내 개인 간 거래(P2P)도 최근 최고 거래가를 연일 경신하면서 금 NFT 보유 고객 간의 2차 거래도 누적 거래 금액 1억 원을 기록하는 등 서비스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다.

라온시큐어의 옴니원 NFT는 한국조폐공사의 순금을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하고 개인 간 거래할 수 있는 실물 기반 유틸리티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다. 옴니원 NFT에서 금 NFT 구매와 동시에 실물 금이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NFT 소유자가 원할 때는 언제든지 실물 금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한국조폐공사가 품질(999.9‰ Fine Gold)을 보증하는 고퀄리티의 골드바를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구매 후 개인 간의 2차 거래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와 함께 옴니원 NFT에서 진행 중인 ‘놓칠 수 없는 골드바 파격 할인 10%’ 프로모션은 매 회차마다 오픈 즉시 완판 행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라온시큐어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디지털 아트로 유명한 스마스월드 그룹, MZ 세대들에게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애니쿤 등 유명 아티스트의 디지털 아트와 실물 금이 결합된 아트 NFT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대적으로 침체된 디지털 아트 NFT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옴니원 NFT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7일까지 기존 프로모션과 동일하게 공휴일과 기념일을 제외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파격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박종근 라온시큐어 CX실장은 “안전자산인 금에 대한 선호 증가와 함께 최근 금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연일 경신하면서 실물 금과 결합된 유틸리티 NFT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옴니원 NF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옴니원 NFT는 디지털 아트와 금이 결합된 머지드 NFT 등 다양한 형태의 실물 기반 NFT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틸리티 NFT의 투자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