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19:40 (화)
스틸리언, 인도네시아 금융기업에 앱수트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스틸리언, 인도네시아 금융기업에 앱수트 공급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4.16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ira Finance 10개 모바일 앱 적용 예정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이 인도네시아 금융기업에 앱수트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공급하는 솔루션은 스틸리언의 대표 솔루션인 모바일 앱 보안 통합 솔루션 '앱수트 프리미엄(AppSuit Premium)'이다. 앱수트 프리미엄은 위변조 방지, 소스코드 난독화 및 암호화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Adira Finance는 주로 자동차 금융-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업으로, 인도네시아 멀티 파이낸스 분야 1위 기업이다. Adira Finance는 이번 계약으로 10개 모바일 앱에 스틸리언의 앱수트 프리미엄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각종 해킹 공격으로부터 모바일 앱을 보호하고, 사용자의 중요 정보 유출 방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계약은 인도네시아 시장 확대에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앱수트 프리미엄’은 이미 높은 보안 수준을 요구하는 국내 주요 금융권에 적용되어 있으며, 수 년에 걸쳐 안정성을 검증했다. 스틸리언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앞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금융권 레퍼런스 확보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한편, 스틸리언은 앞서 인도네시아, 일본, 대만 등 국가의 현지 금융사인 신한은행 인도네시아, 라인뱅크 인도네시아, 일본 SBJ, UI은행 등에 앱수트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인도네시아 반둥시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보안컨설팅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해킹방어대회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스틸리언은 솔루션・보안 컨설팅・대회운영 등 사업 분야를 가리지 않고 아시아 시장 내 영향력을 확장해 가고 있다.

스틸리언 글로벌 최고 수준의 해커들로 구성된 사이버 보안 회사다. 2019년 인도네시아에 법인을 설립하여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아세안 국가 대상 국제적인 인지도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보안 컨설팅, 해킹 및 보안 기술 R&D, 사이버 드릴 시스템 등이 있다.

홍혁재 스틸리언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아세안 지역은 떠오르는 신흥 보안 시장이다”라며 “이번 공급 계약을 발판삼아 신규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