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05:55 (토)
에이투,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북스리브로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톤스피어 5' 입점
상태바
에이투,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북스리브로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톤스피어 5'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3.22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톤스피어(ToneSphere)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톤스피어5(ToneSphere5)가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북스리브로에 입점했다.

그랜드 피아노 디자인에서 착안해 피아노 줄을 연상케 하는 전면부 디자인,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믹스매치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실, 침실, 서재 등 가정에 두기만 해도 한층 우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가정에서는 영화 감상, 음악 감상에 적합하다.

해당 제품 블루투스스피커 톤스피어5는 강력한 60W 출력, 그리고 5만번의 테스트 끝에 얻어낸 3개의 튜닝 스피커로 넓은 공간에서 뛰어난 입체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어 대형 카페, 소품샵, 편집샵, 식당 등의 매장, 오피스, 야외 파티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인테리어소품이다.

또한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AUX, USB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2대의 스피커를 연결하면 더욱 풍성하고 공간감 넘치는 TWS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톤스피어5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북스리브로 오프라인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이 가정, 매장, 오피스 등의 분위기를 전환할 것이며,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북스리브로에서 톤스피어5를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