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7 09:00 (금)
니케, 아이패드 올인원 마그네틱 거치대 출시
상태바
니케, 아이패드 올인원 마그네틱 거치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3.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케(NEEKE)는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마그네틱 거치대의 기능을 모은 아이패드 올인원 마그네틱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리뷰를 기반으로 시장에 있는 모든 기능을 모아 사용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기능의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한가지에서 2가지 정도의 기능만을 탑재한 것에 비해 해당 제품은 시장에서 볼 수 있는 6가지 기능을 모두 모았다.

2단 높이조절 기능 밑판과 연결된 높이와 각도 조절이 동시에 가능한 각도조절 부분에 더해 상단에 높이 조절만을 위한 파츠를 더해 2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회전 밑판 일부 제품에서는 밑판을 회전시킬 때에 드르륵 하는 소리가 나게 되지만 해당 제품에서는 프리미엄 베어링 적용으로 소음 없이 회전이 가능하다.

각도 조절 기능 다양한 용도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각도조절 기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밑판과 연결된 부분과 패널부분 모두에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프리스탑 피벗 패널 태블릿의 경우 가로, 세로 모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어야 활용성이 극대화되기에 패널 자체가 원하는 대로 회전 및 고정될 수 있게 제작됐다.

전체 힌지 장력 조절 기능 사용 중에 각 부분의 힌지의 장력을 조절하고 싶으시다는 소비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각도, 높이 모든 힌지 부분의 장력이 조절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고 육각 렌치도 제공한다.

휴대하거나 책상 공간이 부족한 소비자분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능인 풀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완전히 접어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현재 니케 아이패드 올인원 마그네틱 거치대를 구매 시 해당 거치대를 풀 폴딩 상태에서 보관 해 둘 수 있는 거치대 전용 더스트 백을 증정하고 있다.

니케(NEEKE) 관계자는 “이번 거치대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한 부착을 위해 N52등급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하였으며, 부착면은 모두 실리콘 마감을 하여 스크래치 발생을 방지하였다. 신제품인 아이패드 올인원 마그네틱 거치대의 경우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제품이지만 갤럭시 탭, 샤오신 패드 등의 제품에도 니케에서 판매중인 메탈 플레이트를 구매하여 부착 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늘 그랬듯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태블릿 생활에 편리함을 더 해주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