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7 08:15 (월)
엠지텍, 하이브리드 골전도 이어폰 ‘이어프리 오픈’ 구매자 혜택 제공
상태바
엠지텍, 하이브리드 골전도 이어폰 ‘이어프리 오픈’ 구매자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2.29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미디어 제공)
(사진=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이 하이브리드 오픈형 리얼 골전도 이어폰 ‘이어프리 오픈’의 구매자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프리 오픈 구매자는 7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입 후 포토후기 작성 시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후기를 블로그와 SNS에 추가 등록하면 무선이어폰 아쿠아 I7을 받을 수 있다.

엠지텍이 출시한 이어프리 오픈은 리얼 골전도 방식을 적용한 무선 이어폰으로, 출시 10일 만에 네이버쇼핑 이어폰 부문 검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대부분의 무선이어폰이 커널 형태로 귓구멍을 막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 이어프리 오픈은 고막이 아니라 귀 주변의 뼈를 이용해 소리를 전달한다.

16mm 대형 드라이버를 탑재했고, 악기의 울림통에 해당하는 공기 제어 홀을 배치했다. 32bit 듀얼 DSP 및 DAC를 적용해 음질을 잡았고, 블루투스 5.3 기술로 원음을 손상 없이 그대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기기와의 연결도 끊김 없이 유지할 수 있다. 

유닛 무게는 10g에 불과하고, 고리가 있어 안경이나 헬멧 등을 쓴 상태에서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택배 배송 기사, 퀵서비스 기사 등 이어폰을 항상 착용하고 다녀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운전 중이나 외근 중일 때도 두 손이 자유로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프리 오픈은 케이스에 유닛을 넣고 2시간 30분 만에 완전 충전된다. 사용 시간은 유닛 한 쪽만 사용할 때는 최대 80시간, 양쪽을 사용할 때는 최대 40시간이다. 사용 중 유닛 배터리가 모두 소모돼도 케이스에 5분만 넣어 충전하면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