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16:20 (수)
소프트캠프, ‘소프트캠프 2024 파트너데이’ 개최
상태바
소프트캠프, ‘소프트캠프 2024 파트너데이’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2.07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는 7일 양재 엘타워에서 ‘소프트캠프 2024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소프트캠프와 전국 파트너사들이 모여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상생을 추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고객의 수요가 있는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현장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골자다.

이날 행사는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소프트캠프의 2024년 사업전략 소개가 이어졌다. 제로 트러스트 관점의 문서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실현 방안, 신뢰할 수 없는 접속에 대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실현 방안, SBOM 기반 반입 소프트웨어 무결성 검증 방안, 소프트캠프 솔루션 도입 전략 등에 대해서 설명했다.

소프트캠프의 클라우드 문서보안 오케스트레이션 SHIELDRM, 보안 원격 접속 서비스 SHIELDGate 그리고 수요자 관점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X-SCAN 등이 대상 솔루션으로 소개됐다. 특히, 최근 강화된 보안 규제 및 효과적인 대응 방안과 소프트캠프의 각 솔루션별 다양한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소프트캠프는 파트너사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대고객 접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파트너 어워드’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매년 파트너사의 생산성 향상과 품질 제고를 위해 파트너 지원 포털 사이트 제공 및 우수파트너 시상 등 지원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 파트너사와 소프트캠프가 동반성장하기 위해서는 신뢰를 기반으로 한 경쟁력 강화가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소프트캠프는 파트너사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고 실효성 있는 지원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고 동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