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VPN SecuwizSSL U-Series 개발업체인 시큐위즈(대표 김기수)는 구름OS 및 가상화 솔루션 개발업체인 아홉랩(대표 김연우)과 온북 사업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아홉랩의 V-Spacer Desktop은 기술적으로 차별화된 가상화 및 데이터 암호화 기술을 적용하여, 구름OS가 설치된 한 대의 노트북에 상호 완벽하게 분리된 2개의 VM을 구성하여 업무망과 인터넷망 용도로 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솔루션으로 현재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안기능 확인서”를 보유한 제품이다.
아홉랩은 통신간 데이터 유출을 보호하는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SecuwaySSL VPN 과의 연동으로 높은 운영 편리성과 데이터 유출 고민 없는 보안 환경 구성을 토대로 온북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시큐위즈 김기수 대표는 “온북 사업에 핵심요소 중 하나인 통신간 데이터 유출을 보안하기 위해SSL VPN 구성이 필수이며, 보안 강화된 구름OS를 개발하는 제조사들과 함께 기술 및 노하우를 적극 활용, 운용 편의성 및 보안성을 고도화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의견을 밝혔다.
아홉랩의 김연우 대표는 “구름OS에 아홉랩만의 가상화 및 보안기술을 접목하여 온북사업에 최적화된 OS솔루션을 준비하였고, SSL VPN 1위 기술력의 시큐위즈와 기술교류를 통해 편리성과 데이터 유출로부터 안전한 운영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