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소프트는 시큐어코딩 솔루션인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하였다고 23일 밝혔다.
GS인증은 TTA에서 제시하는 국제 표준에 따라 SW의 기능과 성능, 사용 편의성 등을 평가하고 그 품질을 증명하는 SW 품질 인증서이며, GS인증을 획득한 SW는 나라장터 등록과 중앙정부 및 공공기관 사업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코드레이 엑스지는 SW의 개발공정(SDLC)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스코드의 보안약점을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점검 방법과 프로젝트에 대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SW 정적분석 솔루션이다.
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는 “코드레이 엑스지는 최초 버전 출시 이후 SW개발보안 시장을 선도해 온 솔루션으로 GS 인증을 통해 다시 한번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코드레이 엑스지는 로컬 에이전트를 통해 형상관리 및 지속적 통합/배포(CI·CD) 연동이 유연해 최근 화두가 되는 데브섹옵스 환경 도입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니티소프트는 시큐어코딩 진단, 웹 취약점 진단, 모의해킹 등 정보시스템 취약점 진단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대 인공지능 보안 컨퍼런스 AIS 2023 개최(11월2일/7시간 보안교육 이수)
-주최: 데일리시큐
-일시: 2023년 11월 2일 오전9시~오후5시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국제회의실
-참석대상: 공공, 금융, 기업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실무자만 가능
(현업 정보보안 실무 종사자가 아니면 참석 불가)
-강연내용: 인공지능(AI) 활용 사이버위협과 대응기술 공유
-참가비: 무료 (점심식사와 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안교육이수: 참관객에 7시간 보안교육 이수증 발급
-등록절차: 사전등록 후 참석승인문자 및 메일 수령자만 참석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