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의 권석주 대표와 아크서브 국내 총판사인 소프트베르크 김경호 대표, 에이치원의 조명근 대표가 19일 강서구 우림 블루나인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글로벌 스토리지 전문 기업인 QNAP의 데이터 스토리지 기능,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Arcserve 백업기능, 그리고 에이치원의 솔루션 기술로 효율적인 기업 데이터 관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백업 통합패키지 ‘EzOne Backup’을 추진하게 됐다.
EzOne Backup은 QNAP NAS에 Arcserve를 번들링하여 고객사 및 파트너사에 H/W 및 S/W의 단일 공급 체계 및 기술지원 체계를 지원함에 따라 도입과 운영의 효율성, Business 확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프로젝트다.
EzOne Backup의 대표적인 주요 장점 및 기능은 백업 통합패키지, 데이터 백업 및 공유, 시스템 보호 뿐 아니라 OS백업, 복원, 중요파일 복사 및 아카이브, 가상화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스템과 데이터 보호를 위한 운영이 쉽고 비용이 효율적이다.
한성SMB솔루션의 권석주 대표는 “큐냅(QNAP)의 데이터 스토리지 기능을 EzOne Backup에 접목하여 기업자산의 핵심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축에 힘쓸 예정이다”며 “이번 3사의 업무 협업을 통해 기업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최적화된 데이터 및 시스템 관리환경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