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55 (월)
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 시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9.18 1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9월부터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홍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상위 4위의 데이터 센터 시장으로, 이처럼 국제 통합 허브라고 불리는 만큼 하이퍼스케일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모두가 선호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연결 허브이자 주요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집결지이기 때문인데, 이에 연결 비용 및 지연 시간도 다른 지역 대비 현저히 낮다.

이런 해저 케이블 시스템은 지정학적 위험성 때문에 쉽게 철거되거나 이동되지 않는데, 이는 앞으로 분산화할 수 있는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경로가 더 다양해질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 탄력적인 인터넷 인프라 생태계 조성으로 병목 현상과 의존도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씨디네트웍스는 랙 활성화 수수료와 더불어 네트워크 설치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씨디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커버리지로 전문적인 IDC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2800개가 넘는 PoP(Points of Presence)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가까운 PoP를 선택하고, 100개 이상의 글로벌 통신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네트워크 다운타임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 기업은 사이트 및 네트워크 분석부터 구현,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