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00:20 (금)
페이워크, U+비즈마켓 입점 및 B2B 요금제 선봬
상태바
페이워크, U+비즈마켓 입점 및 B2B 요금제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7.27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워크(대표 손지인)는 솔루션 거래플랫폼인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솔루션마켓 U+비즈마켓에 입점하고 기업대상 B2B요금제를 선보이며 U+비즈마켓에서 B2B 요금제 판매 파트너사로 활동하게 됐다.

솔루션 마켓 U+비즈마켓은 국내외 솔루션 파트너들과 함께 기업 업무 생산성과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워크는 자영업자 전용 업무정산 SaaS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사업자들이 견적서 생성부터 비용 정산, 현금영수증 발급, 세금계산서 발행 등 정산 관련 업무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 청구서(인보이스), 현금영수증, 정산내역 등을 효율적으로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페이워크가 U+비즈마켓 상에서 공급하는 솔루션은 고객사와 거래처들과 함께 사용하는 올인원 프로그램으로, 서류작성은 물론 결제, 정산, 담당자 설정 등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많은 고객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업무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이메일이나 메신저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업무툴과의 자유로운 시스템 연동으로 업무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이동 중에도 빠르게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도 있다.

페이워크는 과거에 스파크랩과 VNTG로부터 Seed 투자를 받은 바 있으며, 이어 프라이머사제 파트너스, 더인벤션랩, IPS벤처스, 하우인베스트먼트, PMF인베스트먼트로부터 Pre-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또한, 오는 8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의 특별관 ‘NextCon 2023’에 참가할 예정이다.

페이워크 손지인 대표는 "그동안 많은 자영업자 분들과 특수고용인, 프리랜서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고, 여기에 더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요금제를 만들어 달라는 요구가 지속되어 이를 반영하여 기업 담당자를 위한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U+비즈마켓을 통해 여러 사업자들의 업무혁신을 돕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