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00 (토)
탈레스 “시장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 집중”
상태바
탈레스 “시장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 집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08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레스(대표 질리오 샌디, Thales)는 모빌리티 솔루션에서 우주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국토 보호에서 중요한 인프라 및 기업 정보 시스템 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이 결정적인 순간에 더 큰 복잡성을 관리하고 일상적인 상황뿐 아니라 위기 상황, 전장 및 주요 도시, 깊은 바다에서부터 우주와 사이버 공간의 가장자리에 이르기까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늘날의 기업은 클라우드, 데이터,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중대한 결정을 내린다. 전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기업들이 클라우드와 데이터 센터에서 디바이스, 네트워크에 이르는 모든 곳에서 생성, 공유 및 저장되는 민감정보와 소프트웨어에 안전하게 접근하기 위해 탈레스의 솔루션을 활용한다. 

탈레스의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은 안정적으로 클라우드로 이전하면서도 확실하게 데이터 보안 규제를 준수할 수 있다. 현재, 매일 수백만 명의 소비자가 사용하는 서비스와 디바이스를 통해 탈레스의 고객들은 보다 큰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주최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3에서 탈레스가 선보인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데이터 침해가 계속해서 규칙적으로 발생하고 데이터 보안규제가 더욱 엄격해짐에 따라 기업은 온프레미스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해야 한다.

탈레스는 기업이 암호화 및 암호화 관련 솔루션의 사일로를 넘어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중앙에서 일관적으로 배포하고, 최저 TCO로 미래의 보안 문제 및 새로운 데이터 보안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에서 제공하는 고급 데이터 검색,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네트워크 암호화, 하드웨어 보안 모듈 및 온디맨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IT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위치와 관계없이 데이터를 보호하고 제어할 수 있다.

탈레스의 CipherTrust 데이터 보안 플랫폼, Luna 범용 및 payShield 결제 HSM, 온디맨드 데이터 보호 기능을 포함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 탈레스 HSE(고속 암호화) 네트워크 암호 생성기, SureDrop, 탈레스 SafeNet Trusted Access를 통해 거의 모든 클라우드 환경을 신뢰할 수 있으며, 데이터 거버넌스와 제어, 소유권이라는 핵심 문제를 해결하여 규정 준수 환경으로 만들 수 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비지니스 환경들이 변화하고 있다. 양자역학, AI, 클라우드로의 이전에 따른 변화는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가 창출되었지만, 동시에 보안 위협도 증가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데이터 보호는 매우 중요한 과제이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 대형 엔터프라이즈의 경우 여러 데이터 보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더 복잡하고 까다롭다. 

탈레스 DIS CPL은 데이터 보안과 접근통제에 주력하고 있는 부서로,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한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상의 데이터 보호 플랫폼을 제공한다. 데이터의 검색과 분류, 제어암호화, 키 관리 등 탈레스는 현재 뿐 아니라 미래의 데이터 요건까지 만족하면서 시장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 집중하고 있다.

탈레스 솔루션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