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00 (목)
펜타시큐리티,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보안기업' 선정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보안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6.07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한국 웹방화벽 부문 '올해의 보안기업(South Korean Web Application Firewall Company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1800명 애널리스트들은 해마다 전 세계 최우수 보안기업을 선정한다. 메가 트렌드 주도, 미래 비전 제시, 미충족 요구사항 해결, 글로벌 모범사례 구축, 재무 성과 등의 기준으로 기업을 평가하고 고객 구매 및 사용 경험, 서비스 만족도 등 고객 평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산정한다.

펜타시큐리티의 웹보안 솔루션 와플(WAPPLES)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 지원, 국내 법률을 준수하는 웹취약점 지원, 매년 수직인 성장세를 보여주며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관계자는 "지난 2022년에도 펜타시큐리티는 높은 성과로 업계 선두를 유지했다. 이들의 비전 전략 핵심은 최상의 솔루션 구현 노력으로, 최근에는 클라우드 산업의 급성장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기반 보안에 집중하고 있다. 한국 웹보안 업계의 리더로서 높은 브랜드 가치와 강력한 성능을 근거로, 펜타시큐리티를 '올해의 보안기업'으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 김태균 CEO는 "그동안 웹보안 수준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에 감사한다"라며 "펜타시큐리티 와플은 기존 웹방화벽을 초월한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WAAP 솔루션으로, 웹의 현재 그리고 미래 위협에 선제 대응하는 고도의 보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