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샵은 장마철을 대비한 습기제거제의 재고량을 늘리고 품절 사태 예방에 나섰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샵은 천연 살림을 위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최근 습기제거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빠른 재고소진으로 이어져 빠른 리오더를 통해 수월한 판매가 되도록 한 상태다.
레인보우샵의 습기제거제는 용량 대비 300%에서 최대 400%까지 습기를 흡수하는 염화칼슘 성분을 비롯해 습기로 인한 악취를 탈취할 수 있는 활성탄 성분도 함께 들어있어 옷장 내 습기제거는 물론 꿉꿉한 냄새까지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상품으로 기획됐다.
24개입 박스로 세트 구매 시 집안 곳곳 여름 내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도 고려됐다. 5월 한달동안 이벤트를 통해 레인보우샵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명에게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미리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습기제거제와 함께 생활용 제습제 실리카겔 등의 제습 제품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어 동일 카테고리 제품들도 실시간 재고상태를 파악하고 있는 중이다.
업체 측은 제습 후에도 물이 생기지 않는데다 습기를 머금은 실리카겔의 경우 전자레인지나 햇빛에 건조시켜 재사용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레인보우샵 실리카겔은 겔의 색깔로 습기를 머금은 정도를 확인 가능한데, 오렌지색 겔이 초록색 혹은 검정색으로 변하면 습기를 충분히 머금은 상태이므로 건조가 필요하다는 의미라 직관적인 사용상태 확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샵은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와 같은 친환경 가루세제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5월 말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은 더위 문제와 함께 습기해소 역시 중요한 이슈이기에 습기제거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벌써부터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미리 준비해 두는 분들도 많아 너무 늦지 않게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