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0 (토)
모젠코리아, BQN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 런칭
상태바
모젠코리아, BQN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 런칭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17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젠코리아는 지능형 네트워크 최적화 솔루션, BQN 플랫폼의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BQN 플랫폼의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은 기존 구축형 BQN 플랫폼의 가상화 기반 모델로 가상화 서버에 구축하여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 가능한 제품이다.

BQN 플랫폼의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 속도를 가속시키는 기능과 안정적인 서비스 유지를 위해 머신러닝 자동 혼잡 트래픽 관리 기능이 핵심 기능이다.

BQN 플랫폼의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을 적용할 경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 높은 대역폭 활용, 네트워크 안정성 향상, 더 나은 사용자 서비스 체감 증가, 대역폭 활용 최적화에 따른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리소스 활용 효과가 있다.

또한 BQN 플랫폼의 서비스 최적화 모델에 내장된 머신 러닝 자동 혼잡 트래픽 관리(ACM)기능을 활용할 경우, 인력으로 관리하던 클라우드 트래픽 관리의 한계를 벗어나 네트워크 장애 발생 사전 예방 및 운영 비용의 절감 효과가 있다.

모젠코리아 노철희 대표는 “BQN 플랫폼의 안정적이고 높은 TCP 가속 성능은 구축형 네트워크에서 입증받았으며,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최적화 모델 출시로 더 많은 고객이 BQN 플랫폼을 통해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에 큰 도움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젠코리아가 판매하는 BQN 플랫폼은 고객의 네트워크 성능 증대와 안정성 향상 그리고 사용자 체감 품질 유지 및 네트워크 유지비용 절감 기대효과가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