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옷 전문 브랜드이자 키즈쇼핑몰 베리클로젯이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온라인 ‘오특혜(오월의 특급 혜택)’ 이벤트와 오프라인 매장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리클로젯은 오특혜 이벤트를 통해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출석체크 이벤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 시 매일 500원씩 지급받을 수 있으며, 8일간 100% 출석 시 총 4,000원의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온라인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의정부점, 시화점, 인천연수점) 또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매장에서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별한 응모 이벤트인 ‘어린이날 특별 LUCKY EVENT’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 채널 소식 내 매장전용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경품으로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이 예치금으로 지급된다. 경품은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과 함께 자사몰 ID를 제출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베리클로젯은 현재 여름을 대비하여 여름에 입기 좋은 색채감이 선명한 블루&그린 컬러 기획전을 온라인몰에서 진행하고 있는데 기획전에서는 반팔, 반바지뿐만 아니라 활용성이 좋은 상하세트 등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썸머 플리츠 세트, 진또 배기 팬츠, 츄파춥스 티셔츠, 피시 워터 쇼츠 등 여름 특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베리클로젯 관계자는 “5월 어린이날과 여름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키즈 및 남아쇼핑몰 베리클로젯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퀄리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