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검색엔진 크리미널아이피(Criminal IP)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개최되는 RSA 컨퍼런스 2023에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전시 부스를 열었다.
크리미널아이피는 위협 인텔리전스 전문기업 에이아이스페라(AI SPERA, 대표 강병탁)가 서비스하는 AI 기반 사이버 보안 검색엔진이다.
모스콘 센터 사우스홀에 위치한 크리미널아이피 부스에서는 위협 인텔리전스 검색엔진 Criminal IP와 공격표면관리 자동화 솔루션 Criminal IP ASM의 데모 시연과 상담 및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작년 글로벌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크리미널아이피는 1년 간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지난 4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년 동안 전 세계 300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확보하며 다양한 사이버 보안 플랫폼과 통합한 바 있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에 크리미널아이피에 대한 인지도를 쌓아온 만큼 두 번째 참가하는 RSA 컨퍼런스에서 해외 보안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크리미널아이피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기업 보안 운영 솔루션 ’Criminal IP SecOps’와 공격 표면 관리 솔루션 ‘Criminal IP ASM’은 해외 바이어와 파트너사에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크리미널아이피는 올해 하반기 싱가포르 정보통신 전시회(Communic Asia 2023)와 일본 인터롭 도쿄 전시회(Interop Tokyo 2023)에도 참가해 해외 판로를 넓혀갈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