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06:30 (화)
비비딕,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비비딕,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3.04.12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비비딕
사진제공- 비비딕

비비딕이 모기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대책 마련이 시급한 소비자들을 위해 12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벌레퇴치기 및 바이트어웨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사람은 인지할 수 없지만 벌레들이 고통스러워 하는 강력한 특수 초음파를 24시간 발생시켜 벌레들이 살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는 원리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 반려동물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변칙성 초음파를 발생해 벌레들이 자연스럽게 도망가도록 한다. 단, 벽이나 인체를 투과하지 못하는 초음파의 특성상, 벌레 퇴치 효과를 극대화 하려면 거실, 방 등 각 공간마다 비비딕 벌레퇴치기를 설치해야 한다.

12일 진행될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행해충용 일반형과 훈증 기능이 탑재된 모기류 등 비래해충용 고급형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인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바이트어웨이는 모기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며, 약 51℃의 온도로 가열된 세라믹 표면을 3~5초 동안 모기에 물린 곳에 대어 가려움을 달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라면 3초, 일반 사용자라면 5초 정도 열을 가하여 가려움의 원인 물질인 히스타민의 분비를 감소시킬 수 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약 26g의 경량제품으로, 모기 물린 후 10분 내에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비비딕 관계자는 “날씨가 빠르게 따뜻해지면서 모기 등 해충의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무더운 여름, 모기들의 공습이 시작되기 전 벌레퇴치기 및 바이트어웨이로 미리 대비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