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티맥스그룹,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 진행
상태바
티맥스그룹,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06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그룹,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 진행

티맥스가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존 B2B 비즈니스를 위한 티맥스티베로 연구분야 외에도 OS, AI, 클라우드, 핀테크, 커머스, 오피스, 메타버스 등 다양한 영역의 대규모 인력 채용을 통해 B2C 비즈니스로의 기반을 확대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와 SW서비스를 구현 및 지원하는 UX/UI, 기술지원엔지니어, 서비스기획, 마케팅, 영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티맥스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하여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과 월 급여기준 최대 600%의 성과급은 물론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업가치 향상으로 주가가 현재보다 상승할 경우 현금화 규모도 커지게 되는 RSU 지급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책임경영과 임직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한다.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영입된 우수인력을 바탕으로 티맥스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을 넘어 AI, 메타버스, 핀테크, 커머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 전 분야에서 역량을 집중하여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슈퍼앱 런칭을 가속화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번 채용의 모집은 4월 5일부터 약 3주간 접수 순서대로 진행된다. 자세한 공지 및 일정은 티맥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국산 소프트웨어의 대표기업인 티맥스에서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