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35 (토)
[G-PRIVACY 2023 전시회] 예티소프트 웹보안 솔루션 ‘VestWeb’, 50여 개 이상 금융기관서 사용...도입 분야 계속 확대
상태바
[G-PRIVACY 2023 전시회] 예티소프트 웹보안 솔루션 ‘VestWeb’, 50여 개 이상 금융기관서 사용...도입 분야 계속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06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앱 품질 개선할 수 있는 앱 장애 오류 관리 서비스 AppCatch 출시

2023년 3월 23일 데일리시큐 주최 상반기 최대 공공, 금융, 기업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3이 전국 각 산업분야 1,300여 명의 보안실무자가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되었다. 

G-PRIVACY 2023은 전시회도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예티소프트(대표 도진혁)는 암호/인증, 웹 표준 기술 전문 기업으로, 보안 분야 관련 경력이 있는 암호인증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기술 전문 기업이다. 

예티소프트는 인터넷 환경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만들고자 항상 새로운 방법을 고민하는 회사로 메일 암호화(VestMail), 간편 인증(VestPIN), 공동인증(VestSign), 웹보안/난독화(VestWeb)와 같이 사용자 단말(PC, 모바일)에 설치가 없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제공해 시장을 주도해 왔다. 

올해는 고객사 앱의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앱 장애 오류 관리 서비스인 AppCatch를 출시했다. 

특히 VestWeb은 이용자 단말의 웹브라우저 상의 위변조 및 단말과 서버 구간의 데이터 변조를 방지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자금융감독규정 및 SSL 환경에서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50개 이상의 사이트에 적용되어 있다. 

예티소프트는 보안소프트웨어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추구한다. 주력 제품인 웹보안 솔루션은 사용자의 단말에 별도의 설치나 프로세스의 구동 없이도 웹사이트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50여개 이상의 금융기관에서 웹취약점 보호를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다 다양한 산업분야에 VestWeb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신규로 출시한 앱 장애 모니터링 서비스(AppCatch)는 비정상 종료, 다양한 오류에 대한 원인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신속한 장애처리와 고객 민원 대응에 특화된 서비스다. 

예티소프트 보안솔루션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