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성 건강식품 브랜드 홀블렌딩이 웰니스여행 캠페인을 진행, 그랜드 조선 제주와 ‘웰니스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웰니스여행’은 웰빙(Wellbing)과 건강(Fitness) 또는 행복(Happiness)을 의미하는 ‘웰니스(Wellness)’와 ‘여행’이 결합된 개념으로, 건강과 힐링을 위해 온전히 나 자신에 집중하는 여행을 의미한다.
홀블렌딩은 국내 웰니스 여행지들을 소개하고, 숙박권과 여행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웰니스여행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웰니스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홀블렌딩이 그랜드 조선호텔 제주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웰니스유 패키지는 홀블렌딩 헬시 플레저 1SET(식물단백+그래놀라, 각 1개) 증정, 객실 1박, 인룸다이닝 리프레시 세트, 그랑조이 웰니스 프로그램 2인 또는 가든풀 카바나 3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랜드 조선호텔 제주의 홀리스틱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홀블렌딩 여행 키트(전용 블렌더, 식물단백 3포+친환경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공식몰에서도 ‘홀블렌딩 여행키트’를 런칭해 여행지에서도 식물성 건강식품으로 건강 관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홀블렌딩의 이보희 대표는 “일상에서 웰니스 실천은 어렵지만 웰니스여행은 건강한 나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면서 “많은 분들이 홀블렌딩의 웰니스여행 캠페인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건강한 나 자신이 일상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블렌딩은 ‘plant - based and balanced life’를 모토로 건강과 환경을 위해 식물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