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 이하 JPS)의 프리미엄 미용 전문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2023 F/W 서울패션위크(이하 서울패션위크)의 모델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후원하여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미엘은 이청청 디자이너의 ‘LIE’를 비롯한 8개 패션 브랜드의 모델 헤어메이크업을 담당한 제임스론 프로팀과 협력해 백스테이지에서 사용하는 헤어제품 일체를 후원함으로써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했다.
미엘은 프리미엄 스타일링 라인 블랙 에디션의 시크릿 커버, 스프레이 등을 협찬했으며, 특히 이번 서울패션위크 시점에 맞추어 블랙 아이언 포마드 왁스 등 왁스 신제품 3종을 조기 개발 출시하여 공급할 만큼 적극적인 행사 참여 의지를 보였다.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기성 및 신진 디자이너 콜렉션 패션쇼와 함께 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킹으로 구성된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서, 서울시 주최로 3월, 10월 연 2회 개최되며 금번 행사에는 67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JPS 관계자는 “3년만에 완전 대면으로 개최하는 대대적인 행사에 일조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전문 미용인을 위한 국내 No.1 브랜드를 지향하는 당사로서는 앞으로도 여러 프로페셔널과의 협력 가능성을 충분히 열어 놓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