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5 (토)
잉카인터넷,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솔루션 출시
상태바
잉카인터넷,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21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인터넷,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솔루션 출시

잉카인터넷이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솔루션 'nProtect Secure Scree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캡처를 통한 기업의 정보 유출을 막는 모바일 캡처 방지 솔루션 nProtect Secure Screen은 Stand-alone 형태로 화면 캡처 방지 모듈이다.

nProtect Secure Screen은 화면 미러링을 통해 정보를 전송하는 원격제어 앱의 동작을 탐지해 고객사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정보 유출 사고 및 피싱 위협을 방지한다.

또한 별도의 설치 없이 앱 내 라이브러리를 삽입하는 SDK 방식으로 쉽고 빠른 최적의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Serverless 방식으로 개인 정보 유출 위험을 감소 시킨다.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뿐만 아닌 루팅 및 원격 제어 탐지, 탈옥 탐지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한다.

잉카인터넷은 nProtect Secure Screen 이외에도 보안 가이드 기준을 충족 및 준수하여 보안 관리자의 만족도를 높인 nProtect AppGuard와 사용자 PC의 키보드 해킹 및 금융사고를 방지하는 온라인 통합 보안 솔루션 nProtect Online Security, 전 세계 330여 개의 클라이언트와 3억 유저가 사용하는 nProtect GameGuard, 고도화된 위협에서 엔드포인트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통합보안솔루션 TACHYON Endpoint Security 등이 있다.

잉카인터넷 담당자는 “최근 원격접속 등 스마트오피스 구축이 활발해지면서 화면 캡처나 촬영을 통한 중요 정보 유출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잉카인터넷 nProtect Secure Screen은 행안부 모바일 보안 가이드를 준수 및 충족했을 뿐만 아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들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