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0 (토)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이브 출시 기념 ‘상어 피하기 게임’ 프로모션 열어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이브 출시 기념 ‘상어 피하기 게임’ 프로모션 열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20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까지 프로모션 진행...에어팟·필름카메라 등 경품 증정

지란지교소프트가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프로모션을 4월 28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게임은 ‘상어 피하기 게임’으로, 오피스웨이브의 대표 이모티콘 캐릭터인 ‘꿈꾸는고래’가 상어를 피해 오랫동안 파도를 타도록 플레이하는 것이 규칙이다. 상어와 닿을 경우 게임은 즉시 종료되고 기록을 남기면 마무리되는 간단한 구성이다.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의 주요 기능 아이콘과 닿으면 더욱 오래 버틸 수 있다. 아이콘은 화상회의, 채팅/메시지, 보관함, 메모, 캘린더, 근태체크 총 6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아이콘 획득 시 투명 모드로 전환돼 3초 간은 상어와 닿아도 게임이 끝나지 않는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기록 경쟁을 하게 된다. 최종 순위는 프로모션 종료일인 4월 28일에 확정되며 당첨자는 5월 1주차에 개별 발표된다. 순위에 따라 1등 에어팟(1명), 2등 필름카메라(9명), 3등 만년필(20명)을 증정하며 순위 외 별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 측은 이번 게임을 통해 자사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의 흥미를 유발해 자연스럽게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관심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오피스웨이브는 어떤 업무환경에서도 한계 없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업툴이다”라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주요 기능을 재밌게 인지할 수 있도록 게임을 제작했고,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웨이브 출시 기념 상어 피하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웨이브 제공 플랫폼인 ‘J멤버십 ’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