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25 (금)
지란지교그룹, 판교 제2테크노밸리로 신사옥 이전
상태바
지란지교그룹, 판교 제2테크노밸리로 신사옥 이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01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 계열사 및 자회사 집결...지란지교 중심의 신속한 의사결정 및 협업 도모
지란지교그룹, 판교 제2테크노밸리로 신사옥 이전

지란지교그룹이 판교 제2테크노밸리 소재 신사옥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지란지교그룹은 앞으로의 무한한 성장을 기원하며 신사옥을 ‘인피니티 타워’로 명명하고 새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전을 통해 지란지교그룹의 12개 계열사 및 자회사가 신사옥으로 집결해 임직원 450여 명이 신사옥에서 근무하게 되며 각 기업 간 신속한 의사결정 및 효율적인 협업을 도모할 계획이다. 주요 계열사 및 자회사로는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데이터, 모비젠 등이 있다.

신사옥인 인피니티 타워는 지하 4층 지상 12층 규모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조성했다. 원활한 업무를 위한 공간으로는 집중이 필요한 업무를 위한 집중근무실, 동영상 촬영과 화상회의가 가능한 스튜디오가 있으며 임직원의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직원 라운지와 녹지가 마련된 친환경 옥상정원 등이 있다.

임직원 만족도를 높이는 기타 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구내식당 및 사내카페는 물론, 임직원 체력을 증진시키는 사내 농구장 및 헬스장과 여성 직원들을 위한 휴게실과 산모 휴게실을 꾸렸다. 이 밖에도 자전거 보관소, 폰부스, 양치실, 마사지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또한 신사옥 이전에 따른 임직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 주요 거점에서 승하차 가능한 통근버스와 판교역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주차 구역 우선 배정을 실행할 예정이다.

지란지교그룹은 이번 신사옥 이전을 통해 연구개발을 위한 공간을 확장하고 인력을 확충해 성장세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주력 계열사 및 자회사가 집결된 만큼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는 데에 박차를 가하고 지란지교그룹만의 패밀리 문화를 정착시킨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란지교 이수근 대표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활발해지는 각 기업 간 소통과 협업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시너지를 내고, 그것이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이어지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며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맞춤옷을 입은 듯 지란지교그룹만의 문화에 꼭 맞는 공간을 제공해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행복한 업무 생활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