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25 (금)
가비아CNS,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
상태바
가비아CNS,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01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CNS,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분야로는 솔루션 개발, 사업 수행 개발, 사업 PM, 홈페이지-쇼핑몰 영업, 고객 관리, 광고AE, DA/SNS 마케팅, 인하우스 콘텐츠 마케팅, 인사-총무 등 9개 부문이다.

이 중 고객 관리, 광고AE 직무는 신입·경력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온라인 커머스 산업에서 경력을 쌓기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좋은 기회이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가비아CNS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 지원을 통해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실무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가비아CNS는 격주 4시간 단축 근무, 복지-도서 포인트, 온라인 교육관, 휴양시설, 조식 및 석식, 출근 셔틀버스, 종합건강검진, 유연근로제, 장기근속 포상 휴가 등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복지 제도를 제공한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수출유망 중소기업, 전문무역상사,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가비아CNS 담당자는 “자사는 쇼핑몰 창업부터 오픈마켓 판매, 해외 진출, 광고·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등 온라인 커머스 전 영역에서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온라인 진출에 도움을 주는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라며 “IT기술과 온라인 커머스에 관심 있는 자율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