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유니온커뮤니티, 두바이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2023’ 개최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두바이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2023’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20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 참가, 주요 혁신 과제 및 미래가치에 대한 전략 공유
UGC 2023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단체사진
UGC 2023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단체사진

유니온커뮤니티(대표이사 신요식)는 1월 17일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대하여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2023’을 개최했다.

슬로건인 “the Leap to Innovation”을 주제로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가한 가운데 기업과 제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가치에 대한 전략을 공유하였다.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인 하드웨어 이노베이션, 펌웨어 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과 생체인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물리보안 시장에서의 데이터 수집과 활용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기존 출입통제의 역할을 넘어서서 생체인식 출입통제기가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활용한 기존 솔루션 강화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 모델에 대한 방향을 소개하였다.

또한 별도의 부스를 구성해 UBio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UBio-X Face Premium)과 통합생체인증 솔루션인 유바이오-이지패스(UBio-ezPass) 등의 시연과 상세 소개를 진행했다.

특히, 팬데믹 기간과 지난 시간 동안 현지에서 아낌없는 협력을 보내준 각국의 파트너사를 선별하여 각대표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등 고마움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와 더불어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에 참가해 주력 제품군인 UBio 시리즈를 통해 얼굴인식, 홍채인식, 지문인식 등의 다중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멀티모달 생체인식 솔루션을 집중하여 선보였다.

유니온커뮤니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들과 오프라인으로 한자리에서 만나 그간의 성장을 보여주며 미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협력관계를 다진 귀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생체인식 보안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